향유고래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된 프랑스의 색다른 잠수함 입니다. 다양한 무장을 광범위하게 지원하며 해군 특수 부대의 모선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. 잠수함은 승무원이 15 명으로 크게 자동화되었습니다. 파리의 Euronaval 전시회에서 공개 된 SMX-31은 거의 모든 잠수함 설계 협약을 위반했기 때문에 유기적 인 고래와 같은 모습으로 만들어 질 수 있었습니다.

선체로 접을 수있는 개폐식 하이드로 플레인, 센서 안테나가 내장 된 육각형 패턴 스킨 및 선박 선미에 장착 된 한 쌍의 림 드라이브 추진기 (펌프 제트)가 있습니다.

SMX-31은 시리아와의 NATO 공습에 최근에 사용 된 F21 아르테미스 헤비급 어뢰 와 SCALP 지상 공격 순항 미사일을 포함하여 무려 46 개의 무거운 어뢰와 미사일을 운반합니다 .

잠수함은 선수에 수직 발사 사일로와 수평으로 장착 된 선미 장착 발사관을 가지고 있습니다.

Electric은 길이가 229피트에 불과하며 매우 작습니다. 잠수함은 배터리 용량에 따라 최대 수중 속도가 20노트 인 해상에서 30~45일 동안 작동 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소형 잠수함이 그렇게 오래 작동 할수 있는 이유는 단 15 명의 승무원으로도 운행이 가능 하기 때문입니다.

참고로 SMX-13보다 작은 잠수함의 일반적인 승무원은 60명 이상입니다.

 

0 Comments

Leave a Comment

Login

Welcome! Login in to your account

Remember me Lost your password?

Don't have account. Register

Lost Password

Register